🀯’CU μ•Œλœ°νƒλ°° 쑰회 μ•ˆ 됨’ 이 κ³ λ―Ό, 단 1λΆ„ λ§Œμ— λλ‚΄λŠ” 맀우 μ‰¬μš΄ 방법 λŒ€κ³΅κ°œ!

μ‰¬μš΄ λͺ©μ°¨

🀯’CU μ•Œλœ°νƒλ°° 쑰회 μ•ˆ 됨’ 이 κ³ λ―Ό, 단 1λΆ„ λ§Œμ— λλ‚΄λŠ” 맀우 μ‰¬μš΄ 방법 λŒ€κ³΅κ°œ!

λ°°λ„ˆ2 λ‹Ήκ²¨μ£Όμ„Έμš”!

λͺ©μ°¨

  1. CU μ•Œλœ°νƒλ°°λž€ 무엇이며, μ™œ 쑰회 였λ₯˜κ°€ λ°œμƒν• κΉŒ?
    • CU μ•Œλœ°νƒλ°°μ˜ νŠΉμ§• 및 μž₯점
    • CU μ•Œλœ°νƒλ°° 쑰회 μ‹œμŠ€ν…œμ˜ 이해
  2. 택배 ‘μ ‘μˆ˜ 직후’ 쑰회 μ•ˆ 됨, λ‹Ήν™©ν•˜μ§€ λ§ˆμ„Έμš”!
    • μ ‘μˆ˜ ν›„ μ‹œμŠ€ν…œ λ°˜μ˜κΉŒμ§€μ˜ μ‹œκ°„
    • 쑰회 μ „ λ°˜λ“œμ‹œ 확인해야 ν•  사항 (μ ‘μˆ˜μ¦, μš΄μ†‘μž₯ 번호)
  3. CU μ•Œλœ°νƒλ°° 쑰회 μ•ˆ 됨: 단계별 ‘맀우 μ‰¬μš΄’ ν•΄κ²° 방법
    • 1단계: 쑰회 νŽ˜μ΄μ§€ 및 μš΄μ†‘μž₯ 번호 μž¬ν™•μΈ
    • 2단계: 택배 수거 μ‹œκ°„κ³Ό μ‹œμŠ€ν…œ 연동 확인 (κ°€μž₯ μ€‘μš”ν•œ 핡심)
    • 3단계: ν”½μ—… μ§€μ—° λ˜λŠ” λˆ„λ½ μ‹œ λŒ€μ²˜λ²•
  4. μž₯κΈ°κ°„ ‘쑰회 λΆˆκ°€λŠ₯’ μƒνƒœμΌ λ•Œ λŒ€μ²˜λ²• 및 문의 채널
    • 곡식 ν™ˆνŽ˜μ΄μ§€ 및 λͺ¨λ°”일 앱을 ν†΅ν•œ 문의
    • 고객센터 μ „ν™” 문의 μ‹œ μœ μ˜μ‚¬ν•­
  5. CU μ•Œλœ°νƒλ°° 이용 μ‹œ ‘쑰회 였λ₯˜’λ₯Ό μ΅œμ†Œν™”ν•˜λŠ” κΏ€νŒ

CU μ•Œλœ°νƒλ°°λž€ 무엇이며, μ™œ 쑰회 였λ₯˜κ°€ λ°œμƒν• κΉŒ?

CU μ•Œλœ°νƒλ°°λŠ” CU 편의점의 λ¬Όλ₯˜ λ„€νŠΈμ›Œν¬λ₯Ό ν™œμš©ν•˜μ—¬ ‘μ ν¬μ—μ„œ 점포둜’ λ°°μ†‘ν•˜λŠ” μ €λ ΄ν•œ 택배 μ„œλΉ„μŠ€μž…λ‹ˆλ‹€. 일반 택배보닀 배솑 기간은 κΈΈμ§€λ§Œ, 맀우 합리적인 κ°€κ²©μœΌλ‘œ μ€‘κ³ κ±°λž˜λ‚˜ μ†ŒλŸ‰ 배솑에 인기가 λ†’μŠ΅λ‹ˆλ‹€.

ν•˜μ§€λ§Œ 이 μ„œλΉ„μŠ€μ˜ νŠΉμ§• λ•Œλ¬Έμ— 일반 νƒλ°°μ™€λŠ” λ‹€λ₯Έ λ°©μ‹μœΌλ‘œ 쑰회 였λ₯˜κ°€ λ°œμƒν•˜κΈ°λ„ ν•©λ‹ˆλ‹€. CU μ•Œλœ°νƒλ°°λŠ” 일반 νƒλ°°μ²˜λŸΌ 고객이 μ ‘μˆ˜ν•˜λŠ” μ¦‰μ‹œ νƒλ°°μ‚¬μ˜ 쀑앙 λ¬Όλ₯˜ μ‹œμŠ€ν…œμ— κ³§λ°”λ‘œ λ“±λ‘λ˜λŠ” 것이 μ•„λ‹ˆλΌ, CU 편의점 자체 λ¬Όλ₯˜ μ°¨λŸ‰μ΄ ν•΄λ‹Ή λ¬Όν’ˆμ„ μˆ˜κ±°ν•˜κ³  λ¬Όλ₯˜ ν—ˆλΈŒλ‘œ μ΄λ™ν•œ 후에야 λΉ„λ‘œμ†Œ 본격적인 택배사 μ‹œμŠ€ν…œμ— λ“±λ‘λ˜λŠ” 과정을 κ±°μΉ©λ‹ˆλ‹€. 즉, ‘μ ‘μˆ˜’와 ‘λ¬Όν’ˆ 등둝’ 사이에 μ‹œκ°„μ°¨κ°€ λ°œμƒν•˜λŠ” 것이 쑰회 였λ₯˜μ˜ κ°€μž₯ ν”ν•œ μ›μΈμž…λ‹ˆλ‹€.

택배 ‘μ ‘μˆ˜ 직후’ 쑰회 μ•ˆ 됨, λ‹Ήν™©ν•˜μ§€ λ§ˆμ„Έμš”!

CU μ•Œλœ°νƒλ°°λ₯Ό μ ‘μˆ˜ν•˜κ³  νŽΈμ˜μ μ„ λ‚˜μ„œλŠ” μˆœκ°„, μš΄μ†‘μž₯ 번호λ₯Ό μ•±μ΄λ‚˜ μ›Ήμ‚¬μ΄νŠΈμ— μž…λ ₯해도 “쑰회 κ²°κ³Ό μ—†μŒ”이 λœ¨λŠ” κ²½μš°κ°€ λ§ŽμŠ΅λ‹ˆλ‹€. 이것은 μ‹œμŠ€ν…œ 였λ₯˜κ°€ μ•„λ‹ˆλΌ μ§€κ·Ήνžˆ 정상적인 과정일 수 μžˆμŠ΅λ‹ˆλ‹€.

μ ‘μˆ˜ ν›„ μ‹œμŠ€ν…œ λ°˜μ˜κΉŒμ§€μ˜ μ‹œκ°„

μ•Œλœ°νƒλ°°λŠ” 일반 택배와 달리, CU 편의점의 μƒν’ˆ 배솑을 μœ„ν•œ ‘자체 λ¬Όλ₯˜ μ‹œμŠ€ν…œ’을 ν™œμš©ν•©λ‹ˆλ‹€. λ”°λΌμ„œ 고객이 CU μ ν¬μ—μ„œ 택배λ₯Ό μ ‘μˆ˜ν•˜λ©΄, ν•΄λ‹Ή λ¬Όν’ˆμ€ CU의 λ¬Όλ₯˜ μ°¨λŸ‰μ΄ ν•΄λ‹Ή 점포λ₯Ό λ°©λ¬Έν•  λ•ŒκΉŒμ§€ 점포 내에 λ³΄κ΄€λ©λ‹ˆλ‹€.

  • 수거 μ „κΉŒμ§€: 택배가 편의점 내에 μžˆλŠ” λ™μ•ˆμ€ CUpost(택배 μ˜ˆμ•½/μ ‘μˆ˜ μ‹œμŠ€ν…œ)μ—λ§Œ μ ‘μˆ˜ 내역이 μ‘΄μž¬ν•  뿐, μ‹€μ œ 배솑을 λ‹΄λ‹Ήν•˜λŠ” 택배사(주둜 CJλŒ€ν•œν†΅μš΄)의 μš΄μ†‘μž₯ 쑰회 μ‹œμŠ€ν…œμ—λŠ” 아직 λ“±λ‘λ˜μ§€ μ•Šμ€ μƒνƒœμž…λ‹ˆλ‹€.
  • μ‹œμŠ€ν…œ 반영 μ‹œμ : νƒλ°°λŠ” 보톡 CU의 λ¬Όλ₯˜ μ°¨λŸ‰μ΄ 점포λ₯Ό λ°©λ¬Έν•˜μ—¬ 수거λ₯Ό μ™„λ£Œν•œ ν›„, λ¬Όλ₯˜ ν—ˆλΈŒλ‚˜ 터미널에 λ„μ°©ν•˜μ—¬ λΆ„λ₯˜ 과정을 κ±°μΉ  λ•Œ λΉ„λ‘œμ†Œ ‘μ§‘ν•˜ μ™„λ£Œ’ μƒνƒœλ‘œ λ³€κ²½λ˜λ©° 택배사 μ‹œμŠ€ν…œμ— μ—°λ™λ©λ‹ˆλ‹€. 이 과정은 μ ‘μˆ˜ μ‹œμ μœΌλ‘œλΆ€ν„° μ΅œμ†Œ 6μ‹œκ°„μ—μ„œ μ΅œλŒ€ 1~2일이 μ†Œμš”λ  수 μžˆμŠ΅λ‹ˆλ‹€. 특히 μ£Όλ§μ΄λ‚˜ 곡휴일이 λΌμ–΄μžˆλ‹€λ©΄ 수거 및 μ‹œμŠ€ν…œ 등둝이 더 지연될 수 μžˆμŠ΅λ‹ˆλ‹€.

쑰회 μ „ λ°˜λ“œμ‹œ 확인해야 ν•  사항 (μ ‘μˆ˜μ¦, μš΄μ†‘μž₯ 번호)

쑰회λ₯Ό μ‹œλ„ν•˜κΈ° 전에 κ°€μž₯ λ¨Όμ € ν•΄μ•Ό ν•  일은 ‘μš΄μ†‘μž₯ 번호’λ₯Ό μ •ν™•ν•˜κ²Œ ν™•μΈν•˜λŠ” κ²ƒμž…λ‹ˆλ‹€.

  • μš΄μ†‘μž₯ 번호 확인: νŽΈμ˜μ μ—μ„œ 좜λ ₯된 μ ‘μˆ˜μ¦μ— 기재된 12자리 ν˜Ήμ€ 13자리의 μš΄μ†‘μž₯ 번호λ₯Ό ν•œ 번 더 눈으둜 ν™•μΈν•˜κ³ , μ˜€νƒ€ 없이 μž…λ ₯ν–ˆλŠ”μ§€ 재차 확인해야 ν•©λ‹ˆλ‹€.
  • 쑰회 ν”Œλž«νΌ 확인: CU μ•Œλœ°νƒλ°°λŠ” 일반 택배와 쑰회 νŽ˜μ΄μ§€κ°€ λ‹€λ₯Ό 수 μžˆμŠ΅λ‹ˆλ‹€. CUpost 곡식 ν™ˆνŽ˜μ΄μ§€λ‚˜ CUpost μ•±μ˜ μ•Œλœ°νƒλ°° 쑰회 μ „μš© 메뉴λ₯Ό μ΄μš©ν•˜λŠ” 것이 κ°€μž₯ μ •ν™•ν•©λ‹ˆλ‹€. κ°„ν˜Ή 톡합 택배 쑰회 μ•±μ΄λ‚˜ 일반 택배사 ν™ˆνŽ˜μ΄μ§€μ—μ„œλŠ” μ‘°νšŒκ°€ λΆˆκ°€λŠ₯ν•  수 μžˆμŠ΅λ‹ˆλ‹€.

CU μ•Œλœ°νƒλ°° 쑰회 μ•ˆ 됨: 단계별 ‘맀우 μ‰¬μš΄’ ν•΄κ²° 방법

μ‘°νšŒκ°€ λ˜μ§€ μ•Šμ„ λ•Œ λ‹Ήν™©ν•˜μ§€ μ•Šκ³ , λ‹€μŒμ˜ 3단계λ₯Ό μˆœμ„œλŒ€λ‘œ μ§„ν–‰ν•˜λ©΄ λŒ€λΆ€λΆ„μ˜ 문제λ₯Ό ν•΄κ²°ν•  수 μžˆμŠ΅λ‹ˆλ‹€. 이것이 λ°”λ‘œ ‘맀우 μ‰¬μš΄ 방법’의 ν•΅μ‹¬μž…λ‹ˆλ‹€.

1단계: 쑰회 νŽ˜μ΄μ§€ 및 μš΄μ†‘μž₯ 번호 μž¬ν™•μΈ

  • μ •ν™•ν•œ 쑰회처 μ‚¬μš©: λ°˜λ“œμ‹œ CUpost 곡식 μ‚¬μ΄νŠΈ λ˜λŠ” CUpost 앱을 톡해 μ‘°νšŒν•©λ‹ˆλ‹€. 일반 택배 μ‘°νšŒκ°€ μ•„λ‹Œ, ‘CU μ•Œλœ°νƒλ°°’ 쑰회 메뉴λ₯Ό 선택해야 ν•©λ‹ˆλ‹€.
  • μš΄μ†‘μž₯ 번호 μ˜€νƒ€ 검증: μ ‘μˆ˜μ¦μ„ 직접 λ³΄λ©΄μ„œ 숫자 ν•˜λ‚˜ν•˜λ‚˜κ°€ μ •ν™•ν•œμ§€ λ‹€μ‹œ μž…λ ₯ν•΄ λ΄…λ‹ˆλ‹€. μ˜€νƒ€κ°€ κ°€μž₯ ν”ν•œ 였λ₯˜ 원인 쀑 ν•˜λ‚˜μž…λ‹ˆλ‹€.

2단계: 택배 수거 μ‹œκ°„κ³Ό μ‹œμŠ€ν…œ 연동 확인 (κ°€μž₯ μ€‘μš”ν•œ 핡심)

μ ‘μˆ˜ 직후가 μ•„λ‹ˆλΌλ©΄, 택배가 ‘수거 마감 μ‹œκ°„’ 이후에 μ ‘μˆ˜λ˜μ—ˆλŠ”μ§€ 확인해야 ν•©λ‹ˆλ‹€. CU μ•Œλœ°νƒλ°°μ˜ μˆ˜κ±°λŠ” 일반적으둜 1일 1회 μ΄λ£¨μ–΄μ§‘λ‹ˆλ‹€.

  • 수거 마감 μ‹œκ°„ 확인: λŒ€λΆ€λΆ„μ˜ CU μ ν¬λŠ” 평일 κΈ°μ€€ 수거 마감 μ‹œκ°„μ΄ μ •ν•΄μ Έ μžˆμŠ΅λ‹ˆλ‹€. 예λ₯Ό λ“€μ–΄, 수거 μ‹œκ°„μ΄ μ˜€ν›„ 3μ‹œλΌλ©΄, 3μ‹œ 1뢄에 μ ‘μˆ˜ν•œ νƒλ°°λŠ” λ‹€μŒλ‚  μˆ˜κ±°λ©λ‹ˆλ‹€.
  • ‘μ§‘ν•˜ 처리’κΉŒμ§€ λŒ€κΈ°: 택배가 μˆ˜κ±°λ˜μ–΄ λ¬Όλ₯˜ ν—ˆλΈŒλ‘œ μ΄λ™ν•˜κ³  μ‹œμŠ€ν…œμ— λ“±λ‘λ˜λŠ” ‘μ§‘ν•˜ 처리’ κ³Όμ •κΉŒμ§€ κΈ°λ‹€λ €μ•Ό ν•©λ‹ˆλ‹€. μ£Όλ§μ—λŠ” μˆ˜κ±°κ°€ 이루어지지 μ•Šκ±°λ‚˜ 지연될 수 μžˆμœΌλ―€λ‘œ, 주말 μ ‘μˆ˜ 건은 μ΅œμ†Œ μ›”μš”μΌ μ˜€ν›„κΉŒμ§€λŠ” κΈ°λ‹€λ €μ•Ό μ‘°νšŒκ°€ μ‹œμž‘λ  수 μžˆμŠ΅λ‹ˆλ‹€. μ ‘μˆ˜ ν›„ 24μ‹œκ°„~48μ‹œκ°„(주말 μ œμ™Έ)κΉŒμ§€λŠ” μ‘°νšŒκ°€ μ•ˆ λ˜μ–΄λ„ 정상일 κ°€λŠ₯성이 λ†’μŠ΅λ‹ˆλ‹€.

3단계: ν”½μ—… μ§€μ—° λ˜λŠ” λˆ„λ½ μ‹œ λŒ€μ²˜λ²•

μ ‘μˆ˜ ν›„ μ˜μ—…μΌ κΈ°μ€€μœΌλ‘œ 48μ‹œκ°„(2일)이 μ§€λ‚¬μŒμ—λ„ λΆˆκ΅¬ν•˜κ³  μ—¬μ „νžˆ ‘μ ‘μˆ˜’ μƒνƒœμ΄κ±°λ‚˜ ‘쑰회 λΆˆκ°€’ μƒνƒœλΌλ©΄, 택배 μˆ˜κ±°μ— λ¬Έμ œκ°€ λ°œμƒν–ˆμ„ κ°€λŠ₯성이 μžˆμŠ΅λ‹ˆλ‹€.

  • μ ‘μˆ˜ 점포 문의: κ°€μž₯ λ¨Όμ €, 택배λ₯Ό μ ‘μˆ˜ν•œ CU 점포에 μ „ν™”ν•˜μ—¬ “μ•Œλœ°νƒλ°°κ°€ 아직 μˆ˜κ±°κ°€ μ•ˆ λ˜μ—ˆλŠ”μ§€, ν˜Ήμ‹œ 보관함에 μžˆλŠ”μ§€”λ₯Ό ν™•μΈν•©λ‹ˆλ‹€. 점포 λ‚΄ λ‹¨μˆœ λˆ„λ½μ΄λ‚˜ 보관 μœ„μΉ˜ 착였일 수 μžˆμŠ΅λ‹ˆλ‹€.
  • 점포 확인 λΆˆκ°€ μ‹œ: μ ν¬μ—μ„œλ„ 확인이 μ–΄λ ΅λ‹€λ©΄, λ‹€μŒ μž₯μ—μ„œ μ„€λͺ…ν•  곡식 κ³ κ°μ„Όν„°λ‘œ λ¬Έμ˜ν•΄μ•Ό ν•©λ‹ˆλ‹€.

μž₯κΈ°κ°„ ‘쑰회 λΆˆκ°€λŠ₯’ μƒνƒœμΌ λ•Œ λŒ€μ²˜λ²• 및 문의 채널

μ˜μ—…μΌ κΈ°μ€€ 2일이 μ§€λ‚˜λ„ 해결이 λ˜μ§€ μ•ŠλŠ” μ‹¬κ°ν•œ 상황이라면, 이제 곡식 채널에 λ¬Έμ˜ν•΄μ•Ό ν•©λ‹ˆλ‹€.

곡식 ν™ˆνŽ˜μ΄μ§€ 및 λͺ¨λ°”일 앱을 ν†΅ν•œ 문의

  • 1:1 문의 κ²Œμ‹œνŒ 이용: CUpost ν™ˆνŽ˜μ΄μ§€λ‚˜ μ•±μ—λŠ” ‘1:1 문의’ κ²Œμ‹œνŒμ΄ μžˆμŠ΅λ‹ˆλ‹€. 여기에 μš΄μ†‘μž₯ 번호, μ ‘μˆ˜ λ‚ μ§œ 및 μ‹œκ°„, μ ‘μˆ˜ 점포λͺ…을 μ •ν™•νžˆ κΈ°μž¬ν•˜κ³  μ‘°νšŒκ°€ λ˜μ§€ μ•ŠλŠ” 상황을 μƒμ„Ένžˆ μ„€λͺ…ν•˜μ—¬ μ ‘μˆ˜ν•©λ‹ˆλ‹€. μ„œλ©΄ 기둝이 남기 λ•Œλ¬Έμ— μ²˜λ¦¬κ°€ λͺ…ν™•ν•˜λ‹€λŠ” μž₯점이 μžˆμŠ΅λ‹ˆλ‹€.
  • 챗봇 상담 이용: CUpostμ—μ„œ μ œκ³΅ν•˜λŠ” 챗봇 상담을 μ΄μš©ν•˜λ©΄ κ°„λ‹¨ν•œ λ‚΄μš©μ€ λΉ λ₯΄κ²Œ μ•ˆλ‚΄λ°›μ„ 수 μžˆμŠ΅λ‹ˆλ‹€.

고객센터 μ „ν™” 문의 μ‹œ μœ μ˜μ‚¬ν•­

κ°€μž₯ λΉ λ₯΄κ³  직접적인 해결을 μ›ν•œλ‹€λ©΄ 고객센터(CUpost 고객센터)둜 μ „ν™”ν•˜λŠ” 것이 μ’‹μŠ΅λ‹ˆλ‹€.

  • μ€€λΉ„ 사항: μ „ν™” μ „, μš΄μ†‘μž₯ 번호, μ ‘μˆ˜μΌμ‹œ, μ ‘μˆ˜ 점포λͺ…을 미리 λ©”λͺ¨ν•΄λ‘μ„Έμš”. 상담사가 μ •ν™•ν•˜κ³  λΉ λ₯΄κ²Œ 문제λ₯Ό νŒŒμ•…ν•˜λŠ” 데 ν•„μˆ˜μ μΈ μ •λ³΄μž…λ‹ˆλ‹€.
  • μš”μ²­ 사항 λͺ…ν™•νžˆ 전달: “μ•Œλœ°νƒλ°°λ₯Ό $\text{YYYY}$λ…„ $\text{MM}$μ›” $\text{DD}$일, $\text{XX}$μ μ—μ„œ μ ‘μˆ˜ν–ˆλŠ”λ°, $\text{XX}$μ‹œκ°„μ΄ μ§€λ‚˜λ„ $\text{CUpost}$μ—μ„œλ„ μ‘°νšŒκ°€ λ˜μ§€ μ•ŠλŠ”λ‹€. ν˜„μž¬ 택배 λ¬Όν’ˆμ˜ μœ„μΉ˜ 확인 및 μ§‘ν•˜ μƒνƒœλ₯Ό 확인해 달라”κ³  ꡬ체적으둜 μš”μ²­ν•΄μ•Ό ν•©λ‹ˆλ‹€.

CU μ•Œλœ°νƒλ°° 이용 μ‹œ ‘쑰회 였λ₯˜’λ₯Ό μ΅œμ†Œν™”ν•˜λŠ” κΏ€νŒ

쑰회 μ•ˆ 됨으둜 μΈν•œ λΆˆνŽΈν•¨μ„ 사전에 λ°©μ§€ν•  수 μžˆλŠ” λͺ‡ κ°€μ§€ κΏ€νŒμ„ ν™œμš©ν•΄ λ³΄μ„Έμš”.

  • μ˜€μ „ μ‹œκ°„λŒ€ μ ‘μˆ˜: κ°€λŠ₯ν•˜λ©΄ μ˜€μ „ μ‹œκ°„λŒ€μ— 택배λ₯Ό μ ‘μˆ˜ν•˜λ©΄ 당일 수거될 ν™•λ₯ μ΄ λ†’μ•„μ Έ μ‹œμŠ€ν…œ 등둝이 λΉ¨λΌμ§‘λ‹ˆλ‹€.
  • 수거 마감 μ‹œκ°„ 확인: 자주 μ΄μš©ν•˜λŠ” CU 점포의 λŒ€λž΅μ μΈ λ¬Όλ₯˜ μ°¨λŸ‰ 수거 μ‹œκ°„μ„ 미리 확인해 λ‘μ„Έμš”. 수거 μ‹œκ°„ 직전에 μ ‘μˆ˜ν•˜λŠ” 것은 ν”Όν•˜λŠ” 것이 μ’‹μŠ΅λ‹ˆλ‹€.
  • 주말/곡휴일 ν”Όν•˜κΈ°: κΈ‰ν•˜μ§€ μ•Šμ€ νƒλ°°λŠ” μ£Όλ§μ΄λ‚˜ 곡휴일 μ „λ‚  μ˜€ν›„ 늦게 μ ‘μˆ˜ν•˜λŠ” 것을 ν”Όν•˜κ³ , 평일 μ˜€μ „μ— μ ‘μˆ˜ν•˜λŠ” 것이 쑰회 지연을 λ§‰λŠ” κ°€μž₯ 쒋은 λ°©λ²•μž…λ‹ˆλ‹€.
  • μš΄μ†‘μž₯ 사진 보관: μ ‘μˆ˜ ν›„ νŽΈμ˜μ μ—μ„œ 받은 μš΄μ†‘μž₯ λ˜λŠ” μ ‘μˆ˜μ¦μ„ λ°˜λ“œμ‹œ μ‚¬μ§„μœΌλ‘œ 찍어 λ³΄κ΄€ν•˜μ„Έμš”. 쒅이 μ ‘μˆ˜μ¦ λΆ„μ‹€ μ‹œ μš΄μ†‘μž₯ 번호λ₯Ό μžƒμ–΄λ²„λ¦΄ μœ„ν—˜μ΄ μ—†μ–΄ 문의 μ‹œ 맀우 μœ μš©ν•©λ‹ˆλ‹€.

이와 같은 맀우 μ‰¬μš΄ 단계λ₯Ό 톡해, CU μ•Œλœ°νƒλ°° 쑰회 였λ₯˜λ‘œ μΈν•œ 걱정을 λΉ λ₯΄κ²Œ ν•΄μ†Œν•˜κ³  배솑 상황을 μ •ν™•ν•˜κ²Œ νŒŒμ•…ν•  수 μžˆμŠ΅λ‹ˆλ‹€.

Leave a Comment

이 ν¬μŠ€νŒ…μ€ 쿠팑 νŒŒνŠΈλ„ˆμŠ€ ν™œλ™μ˜ μΌν™˜μœΌλ‘œ, 이에 λ”°λ₯Έ μΌμ •μ•‘μ˜ 수수료λ₯Ό μ œκ³΅λ°›μŠ΅λ‹ˆ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