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주차 영화리뷰 (영화 목스박)

목스박: 엉뚱하고 유쾌한 사기꾼들의 신박한 복수극!

영화'목스박' 스틸 /사진=스튜디오 설
영화’목스박’ 스틸 /사진=스튜디오 설

목차

  1. 엉뚱하고 유쾌한 캐릭터들의 등장
  2. 신박하고 좌충우돌한 복수 계획
  3. 통쾌하고 웃음 가득한 엔딩

엉뚱하고 유쾌한 캐릭터들의 등장

‘목스박’은 사기꾼 목사 경철 (오대환), 박수무당 형사 도필 (지승현), 은둔 스님 인성 (김정태)이라는 엉뚱하고 유쾌한 캐릭터들의 만남으로 시작합니다. 경철은 사기 사건으로 교회를 잃고, 도필은 사기꾼을 쫓다가 사찰에 숨게 되고, 인성은 빚 때문에 은둔하는 신세가 됩니다. 세 사람은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있지만, 우연히 만나 삼거리파라는 악당 조직에 맞서 복수를 계획하게 됩니다.

신박하고 좌충우돌한 복수 계획

‘목스박’은 예측 불가능한 신박한 복수 계획으로 흥미를 유발합니다. 경철은 자신의 사기 실력을 이용해 삼거리파를 속이고, 도필은 형사로서의 능력을 발휘하며, 인성은 스님의 무술 실력으로 맞서 싸웁니다. 세 사람은 서로 다른 능력과 특기가 있지만, 팀워크를 발휘하며 좌충우돌하게 복수 계획을 실행합니다.

영화'목스박' 스틸2 /사진=스튜디오 설
영화’목스박’ 스틸2 /사진=스튜디오 설

통쾌하고 웃음 가득한 엔딩

‘목스박’은 통쾌하고 웃음 가득한 엔딩으로 마무리됩니다. 세 사람은 삼거리파를 물리치고 자신들의 목표를 달성하며, 엉뚱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해피엔딩을 맞이합니다. 영화는 마지막까지 웃음과 통쾌함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목스박’은 엉뚱하고 유쾌한 캐릭터, 신박하고 좌충우돌한 복수 계획, 통쾌하고 웃음 가득한 엔딩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영화입니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찾는다면 ‘목스박’을 추천합니다.

Leave a Comment